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마사지사분께서 아래 속옷 빼고 전부 벗고 누워달라고 하셨습니다. 베드나 타월 등이나 내부가 전반적으로 잘 관리되어 있고 깔끔했습니다. 크게 아프거나 아쉬운 부분 없이 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습니다. 저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마사지사분들께 10링깃씩 팁을 드렸습니다. 팁이 필수인 것 같지는 않았고, 보통 5-10링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마사지 샵이라기보다는 물리치료실에 가까운 느낌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워낙 쿠타에서 짱구로 가는 그랩 택시 안에서 택시 기사분께 추천받은 곳입니다. 현지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인지 예약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메신저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뭐가 강력한가 하니, 일단 뼈소리 몇 번 들을 각오를 해야 하고 짚히는 곳에 어느 정도 통증이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느껴지는 통증의 종류가 마사지를 받아서 생긴 통증이 아니라 원래 아픈 곳들을 제대로 눌러서 느껴지는 통증이라고 보입니다. 희한하게도 마사지를 받으면 안 들어지던 어깨가 좀 더 들리고, 안 돌아가던 고개도 더 돌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왜냐하면 정말 햇빛이 강한곳이라서 빨갛게 익게 된다면 스톤 마사지는... 그런데 보라카이하면 스톤이니까 가디건이나 썬크림 잘 챙겨서 꼭 뜨끈한 돌맹이 올려서 받아보라구.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아로마 오일은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총 3종류로,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인 더 디스트릭트 어퍼하우스 스파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인근의 바탐 섬에서 완벽한 주말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종합 여행 일정에서 해변, 스파, 쇼핑 등을 둘러보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또한 클룩에서 예약가능한 마사지샵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인천 서구에 위치한 골프연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서구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죠. '숲속의 힐링샵'은 고객들의 피로 회복과 심신 건강을 돕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압은 워낙 개인의 취향에 달린 것이라 너무 후기를 맹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지인들에게 똑같은 마사지샵을 권해드려도 어떤분은 압이 너무 세서 아프다고 하시고, 또 어떤 분은 너무 좋았다 하시더라고요.


마사지사는 고객님들의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의견을 전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추홀구 지역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